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이 너무 많아요

천안 두정동 중국요리 명은 맛있는 점심한끼

천안 두정동 중국요리 명은에서 맛있는 점심한끼 해결해 보았답니다.
점심시간이 다가오다보니 점점 뱃속에서 꼬르륵 소리가 밀려오네요. 한번도 아니고 계속말이죠. 무슨 뱃속에서 비트박스를 하듯 부위별로 아주 소리가 요란하네요. 점심을 오후1시에 먹으니 아침도 안먹는데 자연스레 이거 공복시간이 12시간 이상이 되네요. 사진을 보니 이거 배가 더 고파옵니다. 얼른쓰고 밥먹으러 가야겠네요.

천안배달맛집으로도 나름 유명한 두정동 중화요리 명은 이곳에서 짜장면과 짬뽕, 그리고 탕수육 세트를 시켰답니다. 그런데. 헐. . .탕수육 소스를 안가져다 주셨네요. 그래서 바로 전화를래서 받을수 있었네요. 달달하면서 맛있는 짜장면

홍합이 들어가 얼큰하면서 시원한 국물이 끝내주는 짬뽕... 이것은 해장할 때 딱인데^^ 짜장을 시켰지만 국물은 먹는 ㅋㅋ 손으로 마구 탕수육을 집어먹는 조카 ㅋㅋ

자기 입으로 넣어 달라고 손짓도하고, 아주 난리도 아니었네요.

이게 저가폰으로 찍은 사진이라 조금 ...만족할만한 수준은 아니네요.

더 생생한 사진을 전달하고 싶었는데
살짝 아쉽긴 하지만 어쩔수없죠...
많은 중화요리 가게가 있지만
두정동 명은 나름 괜찮아요. 짜장면과 짬뽕, 탕수육 이 세트를 한번 드셔보시길

그나저나 오늘 점심은 무얼 먹나 고민이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