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 소소한 일상

일산 킨텍스 2019 캠핑 피크닉페어 투어중

삼일간 연휴에 천안에서 일산까지 미세먼지를 뚫고, 날아왔답니다.
친구 킨텍스에서 캠핑 박람회 같은것을 한다며, 함께 가자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할것도 없고 그냥 방구석에 있는것 보다는 무언가 생산적인 것을 해보자는 생각에 친구 차에 올라탔습니다.
천안에도 미세먼지가 많아서 기상이 별로 좋지 못했는데... 일산에 가까워지니 이곳은 더하네요. 이정도면 우리나라에서 중국에 어떠한 조치를 요구할 수도 있겠는데... 왜인지 아무런 움직임이 없는게 신기할 따름이네요. 아무튼 조금 일찍와서 그런지 주창장은 널널했네요.


말그대로 캠핑에 대한 모든것이 있다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캠핑카도 있고,
텐트랑 매트, 관련된 모든것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스타모빌리었던가? 친구네 아버지가 최근 캠핑카를 구입 하셨는데 그업체도 입점해서 겸사겸사 가시려고 했는데
참석을 하시지 못하게되어 캠핑을 좋아하는 친구가 저랑 함께 출종을 했답니다.

눈알 돌아가는 소리가 사진에서도 혹시 들리나요?^^

진짜 구경을 하면서 동공이 축소와 확대이 움직임늘 여러번했네요. ㅋㅋ 혹해서 진짜 텐트 살뻔했네요.

캡핑족들에게는 천국이자 성지가
되지않을까 합니다.

진짜 물건도 많고, 저렴한것도 많으니 시간 되시면 내일까지 행사가 진행한다고 하니 한번 다녀가셔도 좋을것 같습니다.